제 1 조 (목적) 본 약관은 주식회사 나라메타(이하 "회사"라 합니다)가 제공하는 통합계정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제 2 조 (용어의 정의)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 1. 회사 통합계정: 하나의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로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, 공통관리정보, 서비스 이용 신청 및 해지 등을 통합관리 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정한 회원관리정책을 말합니다. 2. 회원: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 통합계정 제공화면에서 이용신청을 하여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. 3. 관계사: 회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회원에게 정보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을 말합니다. 관계사는 추가∙변동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본 약관 제13조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 4. 개별 서비스: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정보통신서비스 중 회사 통합계정을 이용하여 접속하여야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 개별 서비스는 추가∙변동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본 약관 제13조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 5. 아이디 (“ID”): 회사 통합계정을 통해 개별 서비스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ID로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,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하며, 회사는 일관된 ID 정책을 위해 회원이 선정할 수 있는 ID유형(이메일, 전화번호 등)을 사전에 정할 수 있습니다. 6. 비밀번호(PASSWORD):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8자리 이상의 알파벳 대∙소문자,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 7. 회사 통합계정 제공화면: 회원이 개별 서비스 등에서 회사 통합계정 가입 등의 행위를 할 때 제공되는 화면을 말합니다. 8. 공통관리정보: 회사 통합계정 이용 신청 과정에서 회원이 입력한 ID 정보 및 필수 입력 항목을 의미합니다. 회원이 개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하여 공통관리정보가 개별 서비스에 자동으로 제공됩니다. 회원이 신청한 개별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. 9. 운영자: 회사 통합계정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. 10. 유닛(UNIT): 실물 옥외광고판을 디지털지도위에 구현해놓은 디지털 광고홍보형 건물입니다. 유닛은 House, Shop, Building10F, Building50F, Special Unit의 5가지 형태로 되어있으며 회사와 회원, 회원과 회원 상호간의 거래할 수 있으며, 유닛에 판매점과 가맹점, 쇼핑몰, 라이브방송 채널 등이 입점하여 자체 방송, 홍보광고 및 전자상거래 등이 가능합니다. 11. 팝(POP): 회원이 회사사이트에서 현금 및 카드로 충전하거나 광고보기, 미션수행, 선물 이벤트 등으로 보상을 받은 포인트(POINT)이며, 회사사이트 및 관계사, 가맹점 등에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12. 가맹점: 회사와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재화나 용역에 관한 지급 및 결제,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적립 등을 할 수 있는 금융회사 또는 전자금융업자가 아닌 자를 말합니다. 13. 판매점: 회사와 판매점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재화나 용역에 관한 지급 및 결제,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적립 등을 할 수 있는 금융회사 또는 전자금융업자가 아닌 자를 말합니다. 제 3 조 (이용약관 동의 및 필수적 수집 이용) 1. 회원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으로써 통합계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2. 회원은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, 이 경우 통합계정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 제 4 조 (수집하는 개인정보 내용) 회사는 회원가입,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 이에 따라 수집되는 개인정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 1.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, 주소 등 필수 입력 항목 2. 부가 서비스 이용, 이벤트 참여 등을 위해 추가적으로 수집될 수 있는 정보: 직업, 학력, 취미 등 선택 입력 항목 제 5 조 (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)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보유하며, 회원 탈퇴 및 계약 해지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정보는 법령에 따른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. 제 6 조 (마케팅 수신 동의/미동의시 서비스 가입 불가)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할 수 있으며,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,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혜택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. 제 7 조 (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으로 상품구매시 환불규정) 1. 회원은 통합계정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 구매시 7일이내로 해당 구매건의 계약을 소비자보호법상 환불을 적용받아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 2. 회원은 본 조 제 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 소비자보호법상 환불규정을 적용받지 못합니다. 1) 회원의 귀책으로 물건의 포장이나 물건자체를 훼손하였을 경우 2) 회원의 귀책으로 물건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3) 구매 후 7일을 초과한 뒤 물건의 가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질 것으로 염려되는 경우 (ex 식품 등) 제 8 조 (약관 외 준칙)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규정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. 제 9 조 (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계약) 1. 가입신청: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, 회사가 요구하는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2. 계약의 성립: 회사는 가입신청에 대하여 승낙의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.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자격 여부를 확인한 후 승낙 여부를 결정합니다. 3.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 및 회사 통합계정 이용의 제한: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, 회원의 통합계정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 1)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2)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 3)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한 경우 4)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4. 기재사항 수정: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, 즉시 회사에 수정을 요청해야 합니다.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 제 10 조 (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 및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) 회사는 회원에게 통합계정을 제공하며, 이를 통해 회원은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회원에게 통합계정을 제공하며, 이를 통해 회원은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제 11 조 (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시간 및 변경, 중지) 1. 통합계정 이용시간은 원칙적으로 24시간 제공되며, 회사는 정기점검 등의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하며,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. 2. 회사는 서비스 개선, 회원의 편의 증진, 운영상 필요한 경우 통합계정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변경된 내용은 본 약관 제13조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 3.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, 업그레이드,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 제 12 조 (계약당사자의 의무) 1. 회사의 의무: 1) 회사는 회원에게 통합계정 서비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 2)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며,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 3)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고, 처리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2. 회원의 의무: 1) 회원은 회사 통합계정을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 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